본문 바로가기
DailyLog

천안시 장애인 시설물 개선 요구 사항

by dohk325 2017. 3. 17.
반응형



2015.01.28



천안에서 학교를 다니다보니 자연스레 천안이라는 도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질 수 밖에 없다.

내가 살고 생활하는 도시니까.

고향이 아니더라도 이 지역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것은 어쩌면 이것도 정이라고 부르는 것일지도 모르겠다.

그런데 지난 학기 이 관심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기회가 장애인직업재활론이라는 과목을 통해 생겼다.

단순히 암기만 해서 시험보는 그런 과목인줄 알았다. 물론 시험은 암기지만 실제적으로 장애인 체험도 해보는 등 도움이 많이 되는 과목이었다.

특히 평소 관심을 기울이지 못했던 장애인 시설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었고 천안시청에 이와 관련된 나의 생각을 정리하여 건의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
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얼마 안있어서 천안시청으로부터 전화가 한 통 왔다. 내가 올린 게시물에 대한 반응이었고 정책에 대한 반영까지 이어질 기대감이 들었다. 하지만 담당자분이 나사렛대 관련자로부터도 전화가 올 것임을 예고하셨으나 전화는 오지 않았다는 점은 아쉽다.



반응형